출발부터 도착까지 > 괌정보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괌 여행의 시작 괌몰과 함께 하세요~!

출발부터 도착까지

본문

jun.gif 
1. 여행용 가방 - 하드케이스같은 딱딱한가방이 좋으며, 일정을 고려해서 준비한다. 
2. 손가방 - 현금,항공권,여권등 기타 귀중품은 큰가방에 넣지 말고,손가방에 따로 보관한다. 
3. 의 류 - 방문지역 기후를 참고하여 의류 준비(사이판 - 수영복, 썬글라스, 선블럭 준비) 
  냉방시설로 실내 또는 야간에 기온이 내려갈 수 있으므로 열대지역을 방문하더라도 긴팔옷 1~2벌은 준비는것이 좋다. 
4. 상비약 - 비상 상비약(소화제, 지사제, 멀미약, 두통약,밴드 등)및 평소 복용하는약 준비. 
5. 디지털카메라 - 현지는 전압이 110볼트이므로 일명 돼지코라 불리는 트랜지스터를 가지고 사면 충전이 가능하다. 
6. 세면도구 - 치약, 칫솔, 면도기 등 개인용품 준비. 
7. 환전금 - 1인당 미화 1만달러까지 환전할 수 있음. 
8. 팁(TIP) - 기사나 식당, 호텔, 가이드하는 분들에게 성의를 표시하는 것이 상례이다. 
9. 여권- 여권의 유효기간 및 종류(단수/복수여권)인지 미리미리 체크 한다. 유효기간 6개월이 남아 있어야 한다.

airport.gif
airport.jpg 괌으로 가는 비행기는 현재 대한항공이 하루 한대 취항하고 있으며
저녁 20:20출발한다. 따라서 18:00까지는 공항에 도착해야 한다. 
인천공항 3층 A블럭 19번테이블 스카이샌딩 이라고 있는데, 괌몰 손님이라고 하면 출국에 대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비행기 티켓을 확인후 대한항공 카운터로 가서 좌석배정을 받으면 된다.(비행기표의 출발일 도착일,영문이름을 확인)

인천공항 담당자 연락처 010-3225-5850

항공좌석 배정을 받은 후,
(돌아오는 리턴티켓 꼬옥 확인- 보관해야 한다.괌 입국시 필요) 
출국장으로 들어 가면 되는데 여권과 항공티켓,출국신고서(사전 작성 하셔야 함.)를 보여주고 보안 검사를 받은 후 출국 심사를 받게 된다.


출국 심사 후 시간이 남으면 면세점을 구경하면 되고 (면세 구입 한도는 술 1병, 담배 200개비, 향수 2온스 등), 출발 20분전까지는 해당 게이트로 가야 한다.
자~ 이제 비행기를 타시고 약 한시간쯤 후면 기내식이 나온다. 
(소고기 또는 닭고기 요리) 
식사를 맛있게 하고 나면 승무원이 괌에 들어갈 때 필요한 입국서류를 나누어 준다. 
1인 세장을 나누어 주는 데 한장은 입국신고서, 한장은 세관신고서, 
나머지 한장은 미국비자 면제서류이다. 
세관신고서는 가족당 한장 쓰면 되고, 
입국신고서, 비자면제서류는 1인 한장 쓰면 되는데 
체류지 쓰는 란에 묵을 호텔명을 확실히 써야 입국하는데 문제가 안된다. 
단! 미국비자가 있다면 비자면제서류를 쓰지 않는다.
tori.jpg

g_airport.gif
sim.jpg

괌 공항에 도착하시면 현지시간으로 1시30분쯤 되고 (한시간 빠름) 
입국심사대까지는 걸어서 약 3분정도 걸린다. 
입국수속을 마친 후(붙인 짐이 있으면 짐을 찾고) 밖으로 나오면 가이드들이 기다리고 있다. 
나오는 곳이 한군데라 가이드 한두명이 앞에서 한국에서 예약하신 여행사를 말씀하여 달라고 하는데 
주저없이 괌몰~이라고 얘기하면 괌몰 가이드가 나와 손님이름 확인후 호텔로 이동한다. 
호텔에서는 밤에 가급적 에어컨을 아주 낮추어서 트는 것이 좋다.간혹 감기 드시는 분이..-.,-;;편안하게 잠자리로...ZZ 
<사진:괌공항+산소같은 남자 "심가이사">

g_land.gif
오전 호텔 조식후 
10:30 경 시내관광을 하게 되는데,괌 여행이 첨이신 분들은 꼬옥 참여해보시길... 
사랑의 절벽, 아가나전망대, 괌정부청사, 스페인광장, 리미츠힐, 파세오공원등을 
산소같은 남자 심재준 가이사와 함께 하는데 약 두시간 동안 괌의 매력과 함께 심가이사의 매력에 한껏 빠질 것이다. 
약15년 괌에서 생활을 해오신 분으로 개그맨 이상으로 여러분을 즐겁게 해드릴 것이며 게다가 친절하기까지...^^

land.jpg

시내관광을 마친 후 (약 2시간 30분 소요) 점심식사를 하는데, 
자유여행 손님의 경우 본인들이 원하시는 곳에 가서 식사를 해도 되고, 가이드의 안내를 받아도 된다. 
(가이드 식사를 사줘야 한다거나 팁을 더 줘야 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부탁하셔도 됩니다.) 
패키지 손님의 경우는 일정에 포함된 식사를 하게 된다. 
레스토랑 안내는 메인페이지 배너를 누질러 주세요~

g_rest.gif
하얏트 일식 니지  
호텔 웨딩 채플(Chapel)과 바다 전경을 눈 앞에 위치한 니지(Niji) 일식당. 
낮에는 각종 일식뷔페(스시코너, 데판야끼코너, 디저트 코너)와 저녁에는 각종 일식 메뉴를 선보인다. 
미식가들이 자주 찾는 이곳은 저녁에는 가격이 비싸지만 점심 스페셜만큼은 일인당 24불에 제공하고 있다.(10% 세금 별도) 
하이야트 호텔 로비층 오른편 끝부분에 위치. 

re_ha.jpg

MAYR`S 월남쌀국수집  
마이크로네시안몰에서 하몬 맥도날드 방향으로 500m 내려가면 오른쪽으로 2층집 MARY`S란 월남쌀국수집 간판이 보인다. 
메뉴에 보면 콤비네이션 새우 치킨고기를 넣은 국수와 담백한 shirmp soup를 추천. 
각각7불50센트인데 특히 새우스프를 먹어 보면 그 맛이 일품이다. 

re_ma.jpg

코리도스 한식부페  
괌 마린 드라이브 피아마린 콘도 1층에 위치한 한,중,일 그리고 양식부페. 
가이드와 함께 할 때는 1인 10불이며 일반 손님이 직접 가면 1인 12불이다. 
많은 현지인들이 찾으며 약 50여가지의 음식이 제공된다. 
어퍼투몬 피아마린 콘도 일층에 위치 

re_kori.jpg

자메이칸그릴  
차모로 빌리지 입구에 위치. 
바베큐 전문식당인 자메이칸 그릴은 치킨과 돼지 갈비를 자메이카식 양념으로 불에 구워낸다. 
독특한 소스와 연한 고기로 인해 손님들마다 감탄을 자아내는 곳. 

re_jama.jpg

조이너스철판구이  
투몬 샌드 프라자 명물쇼핑센터에 위치한 철판구이집 
런치 스페셜로 저녁과 달리 점심만 저렴하게 제공하는 철판구이는 1인당 $12.5 
저녁에는 같은 요리지만 $30이상! 점심때만 맛볼 수 있는 진정한 스페셜 

re_join.jpg

토니로마스  
설명이 필요없는 립&스테이크 전문 레스토랑. 
현지 로컬들에게 인기 있는 레스토랑으로 립과 스테이크가 주메뉴. 

re_toni.jpg

샘초이스레스토랑  
투몬의 중심부 언더워터월드 3층과 4층에 위치한 하와이 스타일의 레스토랑. 
해양수족관과 샘쵸이스 식사를 묶은 저렴한 패키지 제공.(괌몰 고객센터 문의) 
괌몰에서는 언더워터월드와 더불어 1인 19불에 점심 스테이크까지 가능하다. 

re_sem.jpg

< → 레스토랑 안내 더보기>

option.gif 
자~이제 괌의 옵션투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괌은 해양스포츠 천국으로 바다가 아름다워 바다에서 이루어지는 모든 것들이 재미있다. 
주머니 사정이 허락하는 한도에서 자신에게 맞는 선택관광을 즐겨본다면 괌 여행의 재미를 배가시켜 줄 것이다. 
괌몰은 옵션투어도 거품을 빼고 저렴하게 제공하오니 안심하시라~
option01.jpg

해양스포츠  
에메랄드빛 바다 위에서 초보자도 할 수 있는 제트 스키, 바나나 보트, 바닷속 열대어를 볼 수 있는 스노클링 등 
스릴 만점의 다양한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현지가 1인 95불 → 괌몰 서울 예약시 55불에 예약 가능.(중식 추가시 10불 추가) 

체험다이빙  
한번도 경험이 없는 분이라도 간단한 이론 교육을 시작으로 무중력 상태의 우주와 같은 물속에서 수영하며 
신비롭고, 아름다운 열대 물고기와 수많은 산호들과 함께하는 수중 세계 탐험은 평생 기억에 남을만한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 드릴 것이다. 
현지가 1인 95불 → 괌몰 서울 예약시 63불에 예약 가능. 

미드썸머 크루즈  
바다 낚시, 사이판 보트 일주, 스노클링 등을 한꺼번에 즐기실 수있는 종합 해양 프로그램. 
서해안에 자리잡고 있는 산호초 위를 스피드 보트의 고속의 쾌감과 각종 열대어를 잡을 수 있는 바다 낚시, 
또한 이 투어의 하이라이트인 수심 4~5m에서의 스노클링은 사이판에서만 즐길 수있는 프로그램. 
수영을 못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보트 스텝이 여러분들이 완벽하게 바다에 적응 할 수 있도록 각종 수상 안전 장비를 이용하여 함께 스노클링을 한다. 
현지가 1인 95불 → 괌몰 서울 예약시 65불에 예약 가능. 
 
option02.jpg

샌드캐슬 매직 칵테일쇼  
태평양 제일의 괌 엔터테인먼트 위락시설인 샌드캐슬은 디너쇼, 칵테일쇼 공연과 글로브 나이트클럽이 있어 
괌 관광객들이 가장 많이 즐겨찾는 최고의 장소이다. 
태평양 제일의 쇼룸, 환상의 라스베가스쇼, 화려한 의상, 환상의 무대 그리고 최고의 단원들과 함께 하는 샌드캐슬 쇼!! 
샌드캐슬의 바로 옆에 위치한 최첨단 시설을 갖춘 대규모 나이트 클럽인 글로브에서의 댄스까지 즐길 수 있다. 
괌몰 서울 예약시 어른 1인 75불 

휘시아이 민속디너쇼  
괌에서 벌어지는 민속쇼중 가장 화려하고 웅장한 민속쇼,다양한 부페 및 씨푸드를 드시면서 
괌원주민 차모로미인들의 환상적인 쇼를 관람하시는 선택관광으로 쇼중간중간에 관광객과 함께 어우러지는 시간은 
영원히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휘시아이 수중전망대를무료로 관람이 가능. 
괌몰 서울 예약시 어른 1인 75불

< → 선택관광 안내 더보기>

g_shop.gif
dfs.jpg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  
DFS 갤러리아의 무료 셔틀버스가 15분 간격으로 각 호텔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운행시간표는 여행사나 호텔내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택시 서비스  
투숙하고 계신 호텔에서 DFS갤러리아까지 무료 택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호텔에서 벨 데스크나 택시 드라이버에게 "DFS 갤러리아"라고 말씀해 주십시오. 호텔로 돌아가실 때에는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나 각종 셔틀버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마일리지 적립  
DFS 갤러리아에서 쇼핑하시면 대한항공 Skypass 및 아시아나 항공 Asiana Club 중 선택하여 US 달러 당 1마일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쇼핑 후 DFS 갤러리아 안내데스크에 마련된 마일리지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영수증 지참 요망)

친절한 애프터 서비스  
DFS 갤러리아는 한국 고객 서비스 센터를 통해 교환 및 환불 등의 A/S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영수증 지참 요망) 

DFS 갤러리아 무료 송영 서비스  
갤러리아 차량이 필요하신 분은 전화 649-8097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아침 9시부터 저녁 9시 30분까지 언제든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호텔로 돌아가실 때에는 DFS 갤러리아 익스프레스를 이용해 주십시오. 

☞OPEN : A.M 9:00~P.M 11:00 (연중무휴) 
☞TEL : 646-8097 
☞SITE : WWW.DFSGALLERIA.COM
더 플라자  

더 플라자에는 50여 곳의 개성있는 점포가 입점해 있는데 우리에게 친숙한 하겐다즈와 같은 아이스크림 가게와 Guess와 같은 명품관, 세계 최고의 스파로 명성 높은 체인인 만다라 스파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상점이 입점해 있다. 

젊음의 상징인 하드락카페도 이 곳에 있으며, 플레져 아일랜드의 샘초이스, 언더워터 월드, 게임웍스 등 먹을것,입을것,놀것,볼것 등이 모두 갖춰진 최적의 쇼핑센터이다. 

우리나라의 코엑스와 같이 여러 유명 체인의 상점들과 그 외의 상점들이 건물 내에 모두 있으며, 무엇을 사지 않더라도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먹거나 게임을 즐기기 위해서 현지인들도 많이 찾는 곳이다. 각국의 음식점들과 째즈바 등을 이용한다면 보다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웃리거 호텔도 이곳에 있다.
plaza.jpg

g_traffic.gif
* 그레이라인 버스 투몬트롤리  

호텔 니꼬 괌 → 마이크로네시아 몰 → 괌 호텔 오쿠라 → 웨스틴 리조트 괌 → 괌 리프 호텔 → 아웃트리거 / 더 플라자 → 하얏트 리젠시 괌 → 투몬 샌드 플라자 → 후지타 호텔 → 홀리데이 인 → 괌 다이찌 호텔 → 메리엇 리조트 → K마트 → PIC → 이파오 비치 파크 & 괌 관광국 → 괌 힐튼 → 괌 프리미엄 아울렛 → 팔레스 호텔 → 온워드 비치 리조트 → 산타페 → 알루팡 비치 타워 → 이파오 길 →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 → 타임즈 스퀘어 → K마트 → 서우드 리조트 → 괌 다이찌 호텔 → 아칸타 몰 → 홀리데이 플라자 호텔/그랜드 플라자 → 투몬 샌드 플라자 → 괌 하얏트 리젠시 호텔 → DFS겔러리아 → 괌 플라자 호텔 → 퍼시픽 플레이스 → 호텔 썬 라우트/리젠시 호텔/괌 호텔 오쿠라 → 호텔 니꼬 괌 


* 녹색 깃발을 확인하세요. 

☞운행시간 매일 09:00 ~ 22:30 
☞20분 간격으로 운행 
☞요금 : 6세 이상 $2 


* 그레이라인 버스 쇼핑 루프코스  

호텔 니꼬 괌 → 오쿠라 → 웨스틴 → 마이크로네시아 몰 → K 마트 → 하쿠보탄 → 괌 프리미엄 아울렛 → 힐튼 호텔 → 타임스퀘어 → 투몬 샌드 플라자 → DFS겔러리아 → 호텔 니꼬 괌 


* 노란색 깃발을 확인하세요. 

☞운행시간 매일 10:00 ~ 20:20 
☞20분 간격으로 운행. 
☞요금 : 6세 이상 $2 


* 그레이라인 버스 사랑의 절벽 셔틀  

DFS 겔러리아 ↔ 사랑의 절벽
버스
출발
DFS 겔러리아 사랑의 절벽

10:00
10:30
11:00
11:30
12:00
12:30
13:30
14:00
14:30
15:00
15:30
16:00

10:20
10:40
11:10
11:40
12:10
12:40
13:40
14:10
14:40
15:10
15:40
16:10
16:30
 
마이크로네시아몰 ↔ 사랑의 절벽
버스
출발
Micronesia
Mall
사랑의 절벽

10:00
10:30
11:00
11:30
12:00
12:30
13:30
14:00
14:30
15:00
15:30
16:00

10:20
10:40
11:10
11:40
12:10
12:40
13:40
14:10
14:40
15:10
15:40
16:10
16:30
 


red.jpg   * 빨강색 깃발을 확인하세요.  

☞운행시간 매일 10:00 ~ 16:30 
☞요금 : 6세 이상 $2 
☞입장권 포함 $7 


* 무료택시  

투숙하고 계신 호텔에서 DFS갤러리아까지 무료 택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요 호텔에서 벨 데스크나 택시 드라이버에게 "DFS 갤러리아"라고 얘기하고, 
호텔로 돌아가실 때에는 갤러리아 익스프레스나 각종 셔틀버스를 이용하면 된다


DFS 갤러리아 셔틀버스  

DFS 갤러리아의 무료 셔틀버스가 15분 간격으로 각 호텔을 운행하고 있다. 
운행시간표는 여행사나 호텔내 프론트 데스크에 문의하시기 바람.
  yellow.jpg

g_end.gif
일반적으로 호텔에서 쉬다가 01:00경에 호텔로 가이드가 손님들을 픽업하러 오게되는데, 짐을 자알 챙겨서 로비에 있으면 담당가이드를 만날 수가 있다. 
프론트에 키를 주고 체크아웃후 바로 공항으로 이동하면 되고, 이동하면서 가이드가 공항 출국시의 안내사항을 상세히 얘기해주니 참고하시면 되겠다. 
비행기 출발시간은  03:10 이며 기내식이 한번 나오고 인천공항에 도착하는 시간은  오전 06:30 이다.
ee9621e6055561d7c8f4a3461ddd0c56_14671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