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괌 여행의 시작 괌몰과 함께 하세요~!

회사소개

괌 여행전문 여행사 괌몰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저희 괌몰은 각종 예약 서비스 및 업무의 전자동화를 실현하는 인터넷 전문 상담 여행사로, 괌 전문 여행 사이트를 구축으로 세계 여러 곳의 다양하고 새로운 고품격의 리조트 상품으로 고객 한분 한분의 요구를 수용하고 만족시켜 드릴 수 있는 고객 우선주의, 고객에 의한 주문형 맞춤여행 상품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고객 스스로 선택을 하고, 개인의 개별적인 특성 및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고객 스스로 계획된 여행일정에 맞추어 저희 괌호텔과 함께 스스로 만드는 여행에 도전해 보십시요.

 

지역전문가 단체 관광은 물론 개별 여행자들을 위한 숙박, 관광지, 항공편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특히 자유 여행객들에게 현지 여행이 더욱 편리하도록 살아있는 정보와 현지에서의 서비스 상품들을 개발하여 제공하며, 전 직원들이 각 담당분야의 생생한 정보 전달 및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고객 스스로 선택을 하고, 개인이 개별적인 특성 및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계획된 여행 일정에 맞추어 괌몰과 함께 스스로 만든 여행에 도전해 보십시요.

 

 

  

기존 패키지여행의 진부함과 여행사의 관행에 의한 고객의 피해를 해소하기 위하여 호텔이나 가이드를 직접 운영할 수 있는 직영 시스템으로, 현지에서의 책임있는 양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차별화된 참된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함께 최선을 다하는 저희 괌몰은 고객과 함께 호흡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여행사가 되겠습니다.

 

 

 

대표이사 김병찬 




찾아오시는 길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42길 50 우진빌딩 301호 

고객센터 : 02-707-0423, 0424 / 팩스 : 02-707-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