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코 호텔 > 호텔온리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괌 여행의 시작 괌몰과 함께 하세요~!

니코 호텔
$615 ~
한적하고 편안하며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니꼬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활력 넘치는 투몬의 호텔로드로 쉽게 나갈 수 있어서 자유로운 휴식과 즐거운 레져 두가지 모두 놓치지 않습니다. 또 한가지 주목할 점은 예쁜 수영장과 워터 슬라이드입니다.

상품 소개 및 프로모션 안내

*조식 쿠폰 미사용시 중식 대체 이용이 가능합니다.(선데이브런치 10불 추가) 


*오션프론트룸4~6층,오션프론트 디럭스룸 7~11층, 프리미어룸 12~15층에 배정됩니다.

프리미어룸은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프리미어 라운지 안내
-영업시간:07:0~21:00
위치:로비층
아침식사 서비스(07:00~10:00)-컨티넨탈 조식과 함께 주먹밥,일본피클녹차등이 제공되며,
라운지의 자랑인 신선한 사이폰 커피를 언제든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티타임(10:00~17:00)-쿠키,음료,티등이 제공,14:30~15:30 일본식 다과가 제공됩니다.

-칵테일타임(17:00~19:00)
맥주,위스키,레드&화이트 와인,스파클링 와인,일본소주등 갖가지 알콜음료와 카나페 및 과일등이
제공됩니다.
또한 스테이션에서는 직접 만든 체리 쥬빌레 아이스크림이 제공됩니다.

-늦은 저녁 타임(19:00~21:00)-쿠키,음료,티등이 제공

-컴퓨터 방,
-무료 와이파이,
-무료 마사지 의자,
-신문 제공

-프리미어룸 전용 서비스
우선 체크인/체크아웃
레드카펫으로 꾸며진 전용 프론트 아린으로 보다 빠른 체크인/아웃을 도와 드립니다.

환영 음료
시원한 음료가 객실 냉장고에 무료로 준비되어 있습니다(맥주 2캔,음료 2캔)

호텔내 레스토랑 우선 좌석 배치
창가쪽 또는 앞쪽 좌석에 우선 배치해 드립니다.
예약은 하루전 오후 5시까지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좌석 배치가 됩니다.

*프리미어룸 객실 소개
최근 레노베이션을 마친 프리미어룸은 9층에서 15층까지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감각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20% 할인 spa ayualam 쿠폰 제공

괌몰만의 특전

  • 옵션투어 최저가 안내
  • DFS 이벤트 쿠폰 증정
  • 엉클심스 레스토랑 10%할인 쿠폰 및 아이스티 성인 1인 한잔 제공

니코 호텔 소개

천가지 사랑이 피어나는 괌, 아름다운 열대낙원에 위치한 니꼬 호텔은 그 분위기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적의 호텔입니다.
괌 최대의 번화가인 호텔로드의 끝자락에 위치하고 있으며 옆에는 사랑의 절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한적하고 편안하며 아름다운 전망을 가진 니꼬는 마음만 먹으면 언제든지 활력 넘치는 투몬의 호텔로드로 쉽게 나갈 수 있어서 자유로운 휴식과 즐거운 레져 두가지 모두 놓치지 않습니다.
일본 계열의 호텔이라서 그런지 니꼬 호텔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깨끗하고 일본풍의 느낌이 묻어나오며, 일본인 투숙객이 대부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니꼬 호텔의 건물 외관은 부채꼴 모양으로 생겼으며, U자형의 절벽에 지어져 어느 객실이든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492개의 오션뷰 룸이 있으며 그외 총 8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회의시설, 10개의 레스토랑과 바, 세계적 유명 스파체인인 만다라 스파도 갖추고 있으며, 가족여행객들을 위한 어린이 놀이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니꼬 호텔에서 또 한가지 주목할 만한 점은 예쁜 수영장과 시원한 워터슬라이드입니다.
시원한 괌여행을 위해서 워터슬라이드 한번 타보는 것도 좋습니다.


1972년에 니꼬 호텔이 처음 등장했으며, 일본항공의 자회사인 JAL Hotel Company가 소유, 운영하고 있으며, 전세계에 57개의 체인망을 가진 초특급 호텔체인입니다.
국제적인 명성답게 세련되고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편리한 시설 및 고객을 위한 경쟁우위의 서비스는 호텔 니코만의 이미지로 인식되어 왔습니다.

객실소개

니꼬는 492개의 기본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이 오션뷰여서 괌 최고의 객실전망을 자랑합니다.
객실에서 보이는 전망은 투몬 호텔로드 이외에도 괌의 푸른 바다와 하늘 그리고 괌 관광에서 꼭 빠지지 않는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까지 한눈에 보입니다.
일본계열의 호텔이라서 방이 좁은 듯한 느낌이 들긴 하지만 괌의 어떤 호텔에도 뒤지지 않을 만큼 깨끗하며 언제나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모든 투숙객들을 만족시킬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테라스가 계단식인 것도 특징인데 테라스에서 보이는 전망이 한층 돋보입니다.
괌의 거의 대부분의 호텔의 객실에는 싱글침대 두개가 놓여져 있으며 더블침대는 없습니다.
하지만 원하신다면 싱글침대 두개를 붙여드리기도 하며 싱글침대의 사이즈는 보통 싱글침대와 더블침대의 중간정도의 크기라고 보시면 됩니다.



괌은 습기가 있기때문에 객실에 들어가시면 약간 눅눅한 기분이 드실거예요.
눅눅한 침대에 누우시면 기분이 별로겠죠? 이럴때는 객실에 들어가시자 마자 환기를 시키고, 에어컨을 틀어두시면 얼마 지나지 않아서 금새 뽀송뽀송해진답니다.

레스토랑&바

토리(Toh-Lee)
위치 : 16층 / 식사 : 중식 / 수용인원 : 178명 / Open : 18:00 ~ 22:00
이브닝듀(EveningDew)
위치 : 1층 / 식사 : 시푸드 하우스 / 수용인원 : 90명 / Open : 18:00 ~ 22:00
보우가인빌라
위치 : 풀사이드 / 식사 : 바 / Open : 08:00 ~ 18:00 / 수용인원 : 178명
파운틴(Fountain)
위치 : 로비층 / 식사 : 커피&스낵 / Open : 06:00 ~ 13:00 / 수용인원 : 80명
벤케이(Benkay)
위치 : 로비(3F) / 식사 : 일식,샤브샤브 / 수용인원 : 132명
마젤란(Magellan)
위치 : 1층 / 식사 : 뷔페식 / 수용인원 : 172명






부대시설






항공 정보

  •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화물 확인 : 개인 짐을 찾으실 때까지 수하물표 (BAGGAGE TAG) 를 가지고 계십시오.
    (공항에서 도난방지를 위해 수화물표를 각각 대조하여 검사 합니다.)
  • 그룹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수속 받을 시 좌석 배정되며, 좌석 배정은 항공사 고유 권한으로 인천 공항 탑승 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 괌 - 인천 구간 수하물을 1인당 23KG 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항공사 규정의 의거 변경될수 있습니다.)

괌 입국 정보

  • 이란, 이라크, 시리아, 수단을 방문했던 승객은 괌/사이판 입국시 반드시 미국 비자 (미대사관 발행 REGULAR 비자 기준 / ESTA 불가!)를 소지해야만 입국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수속시 제한)
  • 괌은 미국령으로, 무비자 입국 후 45일 이내 체류 가능합니다.
    (단, 미국 비자 발급을 거부받은 유경험자는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외국 국적자의 경우 입국 가능여부를 반드시 미국 대사관에 확인 바랍니다.
  • 입국시, 세관신고서에 신고하지 않은 식품(라면, 소세지 등)에 대해 최소 $300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리턴 티켓을 분실 할 경우 현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카보타지 룰(CABOTAGE)

  • 미국본토(출발지 미국)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셨을 경우,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 출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본 상품 이용이 불가하오니 확인 바랍니다.
  • 고객님의 여권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여권준비)
  • 몇몇 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신용카드 또는 약 $100~150 현금(또는 현지화폐)으로 보증금/데포짓을 받습니다. (보증금 제도(Deposit-데포짓)는 숙박중 발생할수 전화비, 미니바 또는 혹시나 있을수 있는 기물 파손 등에 대한 보증 개념으로 사용내역이 체크아웃시 카드승인 미접수 처리 또는 현금을 돌려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