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리젠시 괌 > 호텔온리

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괌 여행의 시작 괌몰과 함께 하세요~!

하얏트 리젠시 괌
호텔의 위치,룸컨디션,객실전망,넓은 수영장시설,워터 슬라이드,부대시설등 전체적으로 가장 휴양하기에 좋고,유아풀도 갖추어져 있어 가족여행으로는 최적의 호텔입니다.
상세요금 호텔정보
객실 정보

오션뷰룸(3~4층 바다 전망)

44㎡ 규모의 객실로 트윈 사이즈 침대 2 개, 샤워 부스와 욕조가 분리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개방형 욕실, 리조트와 바다 전망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조식 또는 중식 포함

세금및봉사료포함

조식포함

주차

무료wi-fi

엑스트라베드무료

얼리버드프로모션

0/1박
×
객실 정보

오션프론트룸(5~6층 바다 전망)

44㎡ 규모의 객실로 트윈 사이즈 침대 2 개, 샤워 부스와 욕조가 분리된 유니크한 디자인의 개방형 욕실, 리조트와 바다 전망의 발코니가 있습니다.

조식 또는 중식 포함

세금및봉사료포함

조식포함

주차

무료wi-fi

엑스트라베드무료

얼리버드프로모션

0/1박
×
×
객실 정보

오션프론트디럭스룸(7~10층 바다 전망)

아름다운 바다를 한 눈에 조망할 수 있는 모던한 디자인의 44㎡ 규모의 객실로 트윈 사이즈 침대 2개, 65인치 TV, 분리된 샤워 부스와 욕조, 개인 발코니 및 어메니티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2022년 리노베이션된 객실입니다.

조식 또는 중식 포함

세금및봉사료포함

조식포함

주차

무료wi-fi

엑스트라베드무료

얼리버드프로모션

0/1박
×
×
×
객실 정보

클럽룸(11~14층 바다 전망)

발코니에서 파노라마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는 44㎡ 크기의 객실로 트윈 사이즈 침대 2개, 개방형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리젠시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유럽식 조식과 저녁 시간에 제공되는 간단한 카나페와 칵테일 등을 편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식-카페키친 부페+라운지 해피아워 제공

세금및봉사료포함

조식포함

주차

무료wi-fi

라운지조식

라운지이용

깜짝세일

0/1박
×
×
×
×
객실 정보

패밀리 클럽 억세스

유럽식 조식, 저녁 시간 간단한 카나페와 칵테일을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리젠시 클럽라운지 이용이 가능한63㎡의 패밀리형 객실입니다. 넓은 객실은 오션부 조망이 가능한 발코니와 트윈사이즈의 침대2개, 어린이를 위한 재미난 침구의 싱글 침대, 전용 놀이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도착시 쿠키가 제공됩니다.

별도 문의-스벅쿠폰 2장 제공

세금및봉사료포함

조식포함

EXTRABED(추가구매)

주차

무료wi-fi

라운지조식

라운지이용

엑스트라베드무료

별도문의

0/1박
×
×
×
×
×

상품 소개 및 프로모션 안내

▶스페셜 프로모션(4/30까지 예약시 가능한 조건)

- 전일정 성인2인+아동2인 조식포함

- 1박당 $20 할인 적용됨

- 조식쿠폰 미사용시 중식으로 대체 가능(카페 키친 2코스에 한함)

 단, Sunday Brunch, Lunar New Year`s day, Valentine’s Day, Easter Day, Mother’s Day, Father’s Day, Thanksgiving Day, Christmas Eve, Christmas Day, New Year’s Eve & New Year’s Day는 제외

 


리젠시클럽룸 상품(4/30까지 예약시 가능한 조건)

조식은 클럽 라운지 이용(현재는 카페키친에서 부페로 제공)

- 라운지 해피아워 이용

- 추가 할인 박당 $10 적용

 


▶스마트부킹 프로모션 

-출발 후 객실당 스타벅스 쿠폰 2장 제공.

-계약금 및 입금 받지 않고 현지 호텔 도착 후 신용카드 결제(예약시 신용카드 오픈).

-예약 후 호텔 확정서 메일로 송부.

-출발 48시간전 취소시 전액 환불 가능(특정일과 얼리버드회원가,얼리버드 상품등 일부 환불불가 상품은 100%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하얏트 회원 가입 및 하얏트 마일리지 적립

  ​

예약시기에 따라 가능 여부 및 요금 변동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안되는 1:1 맟춤 견적은 카카오톡 아이디 guamsaipanmall 또는 질문과 답변 에서 문의 바랍니다.

▶성인 3인+어린이 2인 투숙 가능한 패밀리룸은 스마트 부킹으로 예약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립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 소개

괌의 와이키키라고 불릴만큼 아름다운 투몬만의 중심지에 자리잡고 있는 하얏트 리젠시 괌은 남국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야자수와
하이비스커스 등의 열대 꽃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과 야외 수영장이 있는 고급 리조트 호텔입니다.

455개의 객실이 모두 바다를 향해 있을 뿐만 아니라 투몬 해변에 접해있어 해양스포츠 및 오락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국제적인 수준의 주방장이 선보이는 최고급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 및 최고 1200여명까지 수용하는 대연회장에서는
가족 모임, 리셉션, 패션쇼, 국제회의등의 다양한 행사를 개최할 수 있습니다.

하얏트 리젠시 괌의 총 객실은 455실로 이 모든 객실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발코니가 준비되어 있어 투몬 만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과 잉크빛의 푸른 필리핀 해, 그리고 오색으로 빛나며 지는 석양의 아름다운 광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널찍한 욕실은 침실과 그 너머의 전경을 볼 수 있도록 트여 있으며, 전체적인 실내디자인은 리조트 느낌이 드는
트로피컬 칼라 톤의 밝고 경쾌한 색조로 꾸며져 있습니다.

총 455실(바다가 보이는 14층 건물)

일반 객실 (353실)

모든 일반 객실이 바다를 바라보고 있어 석양의 낭만적인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게 하고,
밝고 화사한 느낌의 객실과 여유로움을 느끼게 하여 드리는 욕실. 당신의 휴가를 진정으로 도와드립니다.
일반객실은 2-4 층, 디럭스룸 5층~9층


리젠시 클럽 객실 (83실)

품격 높은 서비스를 받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하얏트 리젠시 클럽은 호텔안의 호텔이라는 개념으로
하얏트 서비스의 세계적 명성을 높여주고 있는 공간입니다.
별도의 전용 라운지가 있는 리젠시 클럽은 비즈니스에 투숙기간 무료로 제공되어지는 아침식사와
늦은 오후의 오드볼 및 칵테일 등이 포함. 10~14층에 위치

리젠시 클럽 라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
( 유럽식 조식 : 오전7시 ~ 10시 / 오드볼 및 칵테일 : 오후 5시 30분 ~ 7시 / 커피&티 제공 / 무료 인터넷 서비스)

주니어 스위트 (16실) /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2실) / 프레지덴셜 스위트 (1실)

하얏트의 스위트 객실은 타 호텔과는 다른 특별함이 있습니다.
여유로운 특별함,
당신만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 하얏트의 스위트 객실에서의 휴식은 여러분이 선택하신 가치를 무엇인지 느끼게 하여 드리며,
스위트 객실에 투숙하시는 손님은 리젠시 클럽 라운지의 모든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기본 시설

욕조, 샤워실, 바스 로브, TV/다채널영화, 냉장고가 구비된 미니바, 커피메이커, 발코니, 헤어드라이어,
AM/FM 라디오, 알람 시계, 개인금고, 비누, 헤어 샴푸, 바디샴푸, 칫솔, 슬리퍼, 전원 110V/60Cycle.

레스토랑

카페 레스토랑인 라 미렌다(La Mirenda), 일식당 니지(Niji), 로비라운지와 풀사이드바 브리지스(Breezes) 등
하얏트 리젠시 괌의 레스토랑에서는 맛과 멋이 있는 여유로운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수영장

14에이커의 부지위에 펼쳐진 워터 슬라이드를 갖춘 수영장, 120종의 열대식물과 리버 풀, 그리고 새장모양으로 꾸며진
아름다운 정원과 함께 2개의 테니스 코트가 여유로운 휴식을 도와 드립니다.
또한 호텔 바로 앞쪽에 펼쳐져 있는 하얀 백사장에는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작열하는 태양아래서 시원한 물보라와 상쾌한 바람을 맞으며 해양스포츠의 진수를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스파

Island Sirena Esthetic Salon에서는 에스테틱과 마사지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 충분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주요 부대시설

* 이태리 식당, 일식당, 카페 레스토랑, 야외 바비큐, 풀사이드 바, 로비 라운지
* 해양스포츠 및 오락센터
* 워터 슬라이드 및 폭포가 있는 야외 수영장
* 테니스 코트
* 공항 셔틀 버스 서비스
* 대,소연회장
* 비즈니스 센터
* 관광 및 여행안내 데스크
* 아트 갤러리 및 부티크
* 렌트 카 사무실
* 웨딩 체플

항공 정보

  • 용기당 100ml를 초과하는 화장품, 치약류, 헤어젤 등 기타 액체류 물품은 기내반입이 제한되며 총 1리터(1인당)가 넘는 경우 공항압수 등의 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단, 탁송수하물은 제한 없음)
  • 수화물 확인 : 개인 짐을 찾으실 때까지 수하물표 (BAGGAGE TAG) 를 가지고 계십시오.
    (공항에서 도난방지를 위해 수화물표를 각각 대조하여 검사 합니다.)
  • 그룹 항공권을 이용하는 경우 출발 당일 공항에서 수속 받을 시 좌석 배정되며, 좌석 배정은 항공사 고유 권한으로 인천 공항 탑승 수속 순서를 기준으로 정해집니다.
  • 괌 - 인천 구간 수하물을 1인당 23KG 로 제한되어 있습니다.
    (항공사 규정의 의거 변경될수 있습니다.)

괌 입국 정보

  • 이란, 이라크, 시리아, 수단을 방문했던 승객은 괌/사이판 입국시 반드시 미국 비자 (미대사관 발행 REGULAR 비자 기준 / ESTA 불가!)를 소지해야만 입국이 가능합니다.
    (인천공항 수속시 제한)
  • 괌은 미국령으로, 무비자 입국 후 45일 이내 체류 가능합니다.
    (단, 미국 비자 발급을 거부받은 유경험자는 입국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외국 국적자의 경우 입국 가능여부를 반드시 미국 대사관에 확인 바랍니다.
  • 입국시, 세관신고서에 신고하지 않은 식품(라면, 소세지 등)에 대해 최소 $300의 벌금이 부과 될 수 있습니다.
  • 리턴 티켓을 분실 할 경우 현지 입국이 거절 될 수 있습니다.

카보타지 룰(CABOTAGE)

  • 미국본토(출발지 미국)에서 미국 국적기 이외의 항공사를 이용하여 한국에 오셨을 경우, 미국 국적기를 이용해서만 미국령으로 출국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위와 같은 경우의 고객님께서는 본 상품 이용이 불가하오니 확인 바랍니다.
  • 고객님의 여권으로 체크인이 가능합니다. (사전에 여권준비)
  • 몇몇 호텔에 따라 체크인시 신용카드 또는 약 $100~150 현금(또는 현지화폐)으로 보증금/데포짓을 받습니다. (보증금 제도(Deposit-데포짓)는 숙박중 발생할수 전화비, 미니바 또는 혹시나 있을수 있는 기물 파손 등에 대한 보증 개념으로 사용내역이 체크아웃시 카드승인 미접수 처리 또는 현금을 돌려받습니다.)